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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제이카, 전기차 아이오닉5 투입...

2021-06-10

수소전기차, 전기차 전문 카셰어링 서비스 제이카가 8월 초부터 아이오닉5 신차를 대거 투입해 시장 경쟁력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을 밝혔다. 제이카는 서울 지역 전체 차량의 약 50%를…

동탄첨단산업단지 전기차 공유서비스...

2021-06-10

지난 3월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경기도산업단지 공유경제 활성화 공모사업’에 화성시, 화성도시공사, 기아·제이카가 다자협력형으로 사업을 신청하여…

전기차 타고 호캉스 즐기세요

2021-06-10

친환경 전기차 전용 카셰어링 앱 '제이카'를 통해 가능하며, 그랜드 조선 부산 혹은 김해공항에서 픽업하면 된다. 또 현대 모터 스튜디오 부산에 있는 레스토랑 '마이클' …

렌트업계, 2030년까지 무공해차 100%

2021-03-25

제이카, 피플카, 화성렌트카, 현대캐피탈(이상 가나다순) 등 10개 자동차 렌트·리스업체, (사)한국자동차환경협회와 함께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 100’ 선언식을 가졌다.

제이카, 2020 수소모빌리티+쇼 참가..
제이카 "미래를 공유하다"

2020-06-25

미래성장 동력인 ‘수소산업’의 중요성에 대한 대국민 홍보의 장이 될 이번 행사에서 제이카는 친환경 차량 공유 플랫폼인 제이카 앱을 통해 최신의...

수소차 카셰어링, 광주·창원 찍고 서울 진출

2019-04-04

친환경차 카셰어링 업체 제이카는 상반기 중
서울에서 카셰어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 열린 2019 서울모터쇼에 ‘미래를 공유하다’라는...

제이카, 30억원 투자 유치…수도권 서비스 개시

2019-01-30

수소·전기차 전문 카셰어링 서비스 업체 제이카가 시리즈A 라운드를 통해 투자금 30억원을 유치했다.
제이카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모빌리티 시장에서 친환경 차량을 앞세워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외형 성장을 이루고 있다.

제이카, 12월부터 경남 창원서 친환경차 카셰어링 서비스

2018-11-18

차량공유(카셰어링) 전문업체 제이카(대표 강오순)는
12월부터 경남 창원에서 전기차와 수소차 등 친환경차 카셰어링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제이카, 투자유치 통해 수소차 & 전기차 차량공유 서비스 확대 추진

2018-07-19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일서/광주혁신센터) 보육기업인 차량공유 서비스 전문업체 제이카(대표 강오순)는 19일 금융위원회와 KDB산업은행이 주최한 ‘넥스트라운드 in 목포’에 참석해 투자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제이카, 업계 최초로 차세대 수소전기차 NEXO 도입

2018-07-05

제이카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카셰어링서비스 ‘제이카 서밋(J’CAR SUMMIT)’은
고급 라인업인 넥쏘(NEXO) 수소전기차를 투입해 기존의 카셰어링서비스에 대한 인식전환과
수소전기차의 뛰어난 친환경성을 일반인들에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한전, 캠퍼스 전기차 셰어링 협력사업 추진

2018-02-13

한국전력공사(사장직무대행 김시호)는
지난 2월 9일(금) 전기차 셰어링 전문회사인 제이카와 광주·전남 소재 대학교를 중심으로
“캠퍼스 전기차 셰어링 협력사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제이카, "신기한 IoT기술, 카셰어링으로 경험하세요"

2017-05-17

친환경차 카셰어링업체 제이카가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한
카셰어링 특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새 기술은 총 4가지로 현대자동차 사내벤처 튠잇(Tune!t)이 개발했다.

LINE UP

  • 이용 중 차량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차량 이용 중 고장이나 사고 발생 시 고객센터(1544-7379)로 즉시 연락해야 하며 회사의 안내를 준수해야 합니다.

  • 차량에 개인소지품을 놓고 왔습니다. 어디서 찾아야 하나요?

    고객센터(1544-7379)로 연락주시면 차량 대여 여부 확인 후 분실물을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교통위반 고지서를 받으면 어떻게 해야하죠?

    회사에서 교통위반 고지서를 받은 후 고객님께 개별 통보드립니다.
    교통위반으로 인한 벌금, 과태료 등의 비용은 당시 운전한 회원이 지불해야 합니다.

  •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나요?

    이용 중 사고가 났을 경우, 해당 사고가 처리될 때까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정지됩니다. 미납요금이 있거나 벌금 및 손해배상 등 회원이 회사에 대한 채무가 남아있는 경우도 해당 회원의 서비스는 중지됩니다.
    이 밖에 회사에 금전적, 물질적 손해를 입힌 경우 회사 내규에 따라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차량 내부를 지저분한 상태로 반납하면 어떻게 되나요?

    자동차 내부가 불량한 상태로 차량을 반납한 경우, 5만원의 페널티금액이 부과됩니다. 제이카 차량은 모두가 공유하는 차량이오니, 차량이용 후 깨끗한 상태로 반납해 주세요.

  • 사고를 당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고 발생 시 부상자 및 차량 파손 여부를 확인해 고객센터(1544-7379)와 경찰서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과실이 아닌 경우, 경찰 진술서가 보험적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고, 다음 내용을 기록해 주세요. 사고발생지점, 부상자 여부, 동승자 및 관련자 이름과 연락처, 운전면허번호, 보험사 연락처, 차량 번호 및 기타 파손된 시설물이 있다면 소유자 연락처를 확인해 주세요. 보험요청을 위해 사고 현장 및 차량은 사진을 찍어 보관해 주시고, 목격자를 확보해 주세요. 차량 동승자나 가족, 친구는 법정에서 증인으로 효력이 없습니다. 사고 발생 시 모든 사고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회원 자격이 일시 정지되며, 처리가 완료된 후에 다시 회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사용하려고 하는데, 차량에 파손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차량 예약 후 주행 전에 반드시 전반적인 차량 외관 및 내부를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이 파손 혹은, 문제가 있는 경우 제이카 앱>사고접수>차량사진전송 기능을 이용해주시거나 고객센터(1544-7379)로 즉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절차는 고객님의 이용 전 일어난 사고에 대한 책임을 면책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 개인보험으로 차량손실비용을 처리 가능한가요?

    특정 상품은 개인보험으로 렌터카 사고를 보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보장 예외 정책이 있기 때문에 자세히 확인이 필요합니다. 차량 이용 전에 보험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차량 이용 중 사고가 나거나 긴급 출동이 필요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차량 이용 중 고장이나 사고 발생 시 고객센터(1544-7379)로 즉시 연락해 신고해야 하며 회사의 안내를 준수해야 합니다.
    사고 후 신고하지 않은 경우에는 보험 혜택을 적용받을 수 없으며 미신고 페널티 금액이 징수됩니다.

  • 예약한 시간보다 차량 반납이 늦어지는 경우 어떻게 되나요?

    다음이용자가 없을 경우 반납연장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키 >반납연장)
    차량을 예약한 시간보다 늦게 반납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페널티가 부과되니 반납 시간을 자동차 반납이 10분 이상 30분 미만 지연될 경우 페널티금액 1만원이 부과되며, 30분 이상 지연 시 기본 반납 지연 페널티금액 1만원과 자동차 반납예정시각으로부터 반납시각까지의 시간 동안의 해당 자동차 이용 기준요금의 2배가 부과됩니다.

  • 예약 취소나 변경에 대한 페널티가 있나요?

    예약취소는 언제나 가능하며, 대여시간 1시간이내 예약취소 시 예약하신 금액(기준 대여요금 및 보험료)의 10%의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회원카드가 있나요?

    제이카는 회원카드가 없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앱을 다운받은 후 사용가능합니다.

  • 최소 예약 시간과 최대 예약 시간은 얼마인가요?

    제이카는 최소 30분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최대 5일(120시간) 이상의 장기 사용에 관해서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예약 취소나 변경에 대한 페널티가 있나요?

    예약취소는 언제나 가능하며, 대여시간 1시간이내 예약취소 시 예약하신 금액(기준 대여요금 및 보험료)의 10%의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가입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회원가입은 스마트폰 앱에서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및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의 개인정보와 결제카드정보 및 운전면허 정보를 모두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시면 입력하신 정보가 사실과 맞는지 검토하는 과정을 거쳐, 심사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후부터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정회원이 되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제이카 앱에서 회원 가입하시면, 회원님의 개인정보, 운전면허 정보, 신용카드 정보 등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정보에 문제가 없는 경우 최소 1시간에서 최대 1일까지 정회원 가입여부 판단 후 회원가입 문자를 드리며 즉시 차량사용이 가능합니다.

  • 보험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나요?

    모든 제이카는 자동차 종합보험(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 자기차량손해담보)에 가입되어 있으며 선택하신 면책금에 따라 차량손해 면책제도가 모든 차량에 적용됩니다.

    대여시 선택하신 면책금에 따라 차량수리비가 면책금 미만인 경우 실비 정산을 하며, 가입된 면책금 이상인 경우 면책금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단, 휴차료는 실제 수리일수에 따라 별도로 계산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7379)로 문의 바랍니다.

  • 내가 예약한 동안 차량은 다른 사람이 운전해도 되나요?

    현재 예약한 회원 본인만 운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예약자 외 타인이 운행하여 발생한 사고는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결제카드 등록은 꼭 해야 하나요?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결제카드 등록을 해야 정회원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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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예약한 회원 본인만 운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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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용카드만 가능한가요? 체크카드는 등록이 안되나요?

    신용카드, 체크카드 둘다 등록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 등록 후 이용금액이 충분하지 않아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시에는 차량 이용이 제한됩니다.

  • 이용 요금은 어떻게 지불해야 하나요?

    제이카 가입 시 등록한 결제카드를 통해 이용금액이 지불됩니다.
    예약 후 즉시 자동으로 결제되며, 사용 반납 후 km당 주행요금이 결제 됩니다.

  • 이용규칙을 어길 경우 어떠한 페널티가 있나요?

    제이카가 정한 이용규칙을 어길 경우, 위반항목에 따른 페널티금액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7379)로 문의 바랍니다.

CONTACT

(주)제이카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23,
    기업지원센터 A동 116-2호
  • 전화번호1544-73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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